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5인조' 에이핑크, 4월 5일 새 앨범 '셀프'로 컴백

가요

    '5인조' 에이핑크, 4월 5일 새 앨범 '셀프'로 컴백

    에이핑크가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셀프'를 발매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핑크가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셀프'를 발매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해 손나은의 탈퇴로 5인조(박초롱·윤보미·정은지·김남주·오하영)로 재편한 여성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에이핑크의 열 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 발표를 확정, 로고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셀프'는 '본 모습' '자아' '자신'이라는 단어 뜻 그대로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에이핑크 '본연의 모습'을 존재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2011년 데뷔해 올해 12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노노노'(NoNoNo) '미스터 츄'(Mr. Chu) '1도 없어' '러브'(LUV) '덤더럼'(Dumhdurum) '리멤버'(Remember) '파이브'(FIVE) '내가 설렐 수 있게' '응응'(%%) 등 무수한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에이핑크의 미니 10집 '셀프'는 식목일인 오는 4월 5일 발매된다. 또한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를 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