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항YMCA, 김민규 제24대 신임 이사장 선임



포항

    포항YMCA, 김민규 제24대 신임 이사장 선임

    27일 제48차 정기총회 개최, 김경범·서광원 부이사장 선출

    김민규 포항YMCA 신임이사장. 포항YMCA 제공김민규 포항YMCA 신임이사장. 포항YMCA 제공
    포항YMCA는 지난 27일 제48차 정기총회를 열어 제24대 이사장으로 김민규 부이사장(포항예고 교장)을 선출했다.

    또 김경범 이사와 서광원 이사를 부이사장으로 각각 선출했다.
       
    김민규 신임 이사장은 현재 포항예술고등학교 교장으로 경상북도사립학교장회 회장과 대한사립학교장회 부회장, 국제와이즈멘 포항사마리안클럽 36대 회장, 포항YMCA 이사와 감사, 부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와 2022년도 사업보고 및 2023년 사업계획, 2022년 결산 및 2023년 예산, 헌장 일부 개정,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올해 회원 확장에 크게 이바지한 김병우 이사에게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정기총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YMCA 제공정기총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YMCA 제공
    신임 이사로는 이영준(이영준한의원 원장), 박진완(향기나무기획 대표). 장병섭(포항세라텍 대표), 최윤섭(진원기업 대표), 조관호(전, 포항중앙여고 교장), 김대근(유일기획 대표) 이사를 각각 위촉했다.
     
    이동섭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특히 청소년쉼터와 노인·장애인 응급인심서비스 등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시민들을 위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창립 48주년을 맞이한 포항YMCA는 '지역사회에 희망을, 청소년에게 미래를'이란 표어로 지역사회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추진하고 있다.
       
    한편, 포항YMCA 이사장 이·취임식은 오는 4월 20일 포항제일교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