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썸머케익, 세계관 끝 장식할 자작곡 '괜찮아' 오늘 발매



가요

    썸머케익, 세계관 끝 장식할 자작곡 '괜찮아' 오늘 발매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이 신곡 '괜찮아'를 낸다. 썸머케익 인스타그램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이 신곡 '괜찮아'를 낸다. 썸머케익 인스타그램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이 신곡을 낸다.

    소속사 TSC는 썸머케익이 오늘(2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 '괜찮아'를 발매한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썸머케익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신곡 '괜찮아'는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저물어가 이별을 직감한 순간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 위 썸머케익의 짙은 음색이 더해져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선이 고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곡은 전 연인을 향한 복수심을 노래한 '러브 빌런'(Love Villain)부터 사랑의 시작과 설렘을 포착한 '사람들 앞에선 안돼', 관계의 절정에 다다른 연인의 감정을 풀어낸 '포션'(Potion)까지 차근차근 쌓아온 세계관 '페이크 러브이즘'(Fake Loveism)의 최종장을 장식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JTBC '믹스나인'과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으로 시청자를 만난 썸머케익은 2021년 데뷔했다. 지난 1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케익 샵'(CAKE SHOP)을 성황리에 마쳤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