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류승완 감독×김혜수×염정아 '밀수', 7월 26일 개봉

영화

    류승완 감독×김혜수×염정아 '밀수', 7월 26일 개봉

    영화 '밀수' 런칭 포스터. NEW 제공영화 '밀수' 런칭 포스터. NEW 제공류승완 감독의 신작이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 염정아의 투톱 액션 '밀수'가 오는 7월 26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밀수' 측은 "극장에서 먼저 공개된 '밀수' 예고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류승완 감독의 색깔, 배우들의 열연, 여름의 감성까지 짧은 시간 강렬한 느낌을 제공함으로써 올여름 필람 영화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받았다"며 "'밀수'는 앞으로 남은 세 달 여간 개봉을 준비하며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밀수'는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의 새 프로젝트이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베테랑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모가디슈'로 함께 했던 조인성을 제외한 모든 배우가 류승완 감독 작품에 첫 출연이라는 점에서 더욱더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밀수'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