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특별할인 경남e지, 창원 배달앱 '누비고'에서도 쓴다

경남

    특별할인 경남e지, 창원 배달앱 '누비고'에서도 쓴다

    5월 동행축제 연계 경남e지 15% 특별할인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현재 15% 특별할인 발행하고 있는 온라인전용 상품권 '경남e지'가 창원 배달앱 '누비고'에서 사용 가능해졌다.
     
    누비고는 소상공인들이 입점비와 광고비 없이 배달 중개 수수료로 결제금액의 2%만 내면 되는 배달앱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경남e지'를 탑재했다.
     
    경상남도가 발행하는 경남e지는 24일 오전 10시부터 5월 28일 오후 6시까지, 1인 월 최대 30만 원 한도로 제로페이, 경남지역상품권 앱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만, 한도 소진 시 발행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창원시는 경남e지 할인율이 10%에서 15%로 높아짐에 따라 누비고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혜택은 커지고 소상공인의 매출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주호 지역경제과장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 특별할인하고 있는 경남e지를 착한 배달앱 누비고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누비고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동안 카드사와 연계해 최대 5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