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디즈니 '인어공주' 24일 개봉 확정…특별관 상영 눈길

영화

    디즈니 '인어공주' 24일 개봉 확정…특별관 상영 눈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화제의 디즈니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오는 24일 개봉을 확정했다.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끈 동명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이 작품은 늘 바다 너머 세상을 꿈꾸던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미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온 '인어공주'는 아이맥스, 4DX, 돌비시네마 등 특별 포맷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4일 공개된 특별관 포스터는 모두 3종이다. △생동감 넘치는 바닷속 비주얼을 담아낸 아이맥스 포스터 △에리얼이 조난 당한 에릭 왕자와 운명적으로 조우하는 순간을 포착한 4DX 포스터 △꿈꿔 온 인간 세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에리얼의 진취적인 모습을 녹인 돌비시네마 포스터가 그 면면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먼저 아이맥스 상영은 섬세한 기술력으로 구현된 환상적인 바닷속 세계를 초대형 스크린에 생생하게 펼쳐냄으로써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4DX 역시 꿈꾸던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에리얼의 용감한 여정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데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돌비시네마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명곡과 신곡의 조화로 새롭게 완성된 '인어공주' OST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인어공주' 수입·배급을 맡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이번 특별관 개봉으로 '인어공주'의 황홀한 바닷속 풍경과 풍성한 볼거리, 아름다운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