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세븐♥이다해 오늘(6일) 비공개 결혼…8년 열애 결실

연예가 화제

    세븐♥이다해 오늘(6일) 비공개 결혼…8년 열애 결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커플. 이다해 SNS 캡처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커플. 이다해 SNS 캡처가수 세븐(39)과 배우 이다해(39)가 8년 열애 끝에 오늘(6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6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1부는 개그맨 조세호가, 2부는 김준호가 사회를 보고, 축가는 가수 태양과 거미, 바다가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9월 열애를 인정한 후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 됐다. 그러다 지난 3월 각자의 SNS를 통해 나란히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을 앞두고 이다해는 SNS에 세븐과의 행복한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세븐은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이다해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분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