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영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스틸컷. 더핑크퐁컴퍼니 제공'아기 상어'로 대표되는 세계적인 토종 캐릭터 핑크퐁. 이를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9일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핑크퐁' 애니메이션 영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이 전 세계 12개국 넷플릭스 10위권에 진입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는 4월 5주차 신작으로 전 세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이래 12개국 '오늘의 톱10' 키즈 영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 영화는 미국 아일랜드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에서 차트인했다.
특히 아일랜드에서 1위, 영국 캐나다 싱가포르에서 2위,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는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슈퍼스타 아이돌로 변신, 콘서트를 꾸며나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은 싱어롱 애니메이션 영화다.
눈길 끄는 3D 그래픽과 정교한 음향 효과로 콘서트 현장감을 오롯이 구현했다. 무엇보다 '아기상어'(상어가족)를 비롯해 그루비한 재즈, 신나는 EDM, 열정적인 락앤롤까지 다채로운 장르 음악 14곡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영화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플레이리스트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840만 뷰를 돌파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는 현재 전 세계 190여개국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모두 총 4개 언어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