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성료

강원

    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성료

    핵심요약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 일상회복한 시민들 발길 이어져
    "세계적 공연 접할 수 있게 돼 행복하고 감사" 호평
    "강원CBS가 품격있는 문화 선도해주길" 당부도
    김동욱 강원CBS 대표 "건강한 문화 창달 중심 역할 이어갈 터"

    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송 투 더 뮤직'이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최재훈 VJ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송 투 더 뮤직'이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최재훈 VJ
    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송 투 더 뮤직(SONG TO THE MUSIC)'이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유럽에서 활약해 온 소프라노 임선혜는 이번 공연에서 첼리스트 이호찬, 피아니스트 문재원과 함께 무대에 올라 우리 가곡과 이태리 가곡,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명곡 등을 선사했다.

    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송 투 더 뮤직'이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열렸다. 최재훈 VJ강원CBS 개국 28주년 기념 '소프라노 임선혜 콘서트, 송 투 더 뮤직'이 23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열렸다. 최재훈 VJ
    되찾은 일상 속에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춘천에서 세계적 소프라노와 연주자들의 공연을 접할 수 있게 돼 행복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강원CBS가 지역사회에 품격있는 문화를 선도해 주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공연은 강원CBS가 일상을 회복한 강원도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공익적 취지로 무료 관람으로 진행했다.

    김동욱 강원CBS 대표는 "일상을 회복한 강원도민들에게 긴 시간 이어졌던 문화 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돼서 기쁘다. 강원CBS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섬기고 밝히는 선교, 언론의 역할과 함께 강원도의 건강한 문화를 창달하는 중심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