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산교육청, '어린이 보호구역' 민·관·경 안전 캠페인



울산

    울산교육청, '어린이 보호구역' 민·관·경 안전 캠페인

    울산광역시교육청 주최 민·관·경 합동 캠페인이 24일 오전 8시 10분 남구 용연초등학교 앞 동부아파트 교차로와 정문에서 진행됐다. 울산교육청 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 주최 민·관·경 합동 캠페인이 24일 오전 8시 10분 남구 용연초등학교 앞 동부아파트 교차로와 정문에서 진행됐다. 울산교육청 제공
    울산광역시교육청이 24일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가졌다.

    민·관·경 합동 캠페인은 이날 오전 8시 10분 남구 용연초등학교 앞 동부아파트 교차로와 정문에서 진행됐다.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홍성우 울산시의회 교육위원장, 김태근 울산시 자치경찰위원장, 이호영 경찰청장, 용연초 학생·교직원 등 70여 명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무인단속카메라, 신호기, 보도 안전펜스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시설물을 점검했다.

    또 홍보물품으로 준비한 KF94 마스크를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눠줬다.

    천창수 울산교육감이 24일 등교하는 학생에게 기념품을 나눠주며 교통안전을 강조하고 있다. 울산교육청 제공천창수 울산교육감이 24일 등교하는 학생에게 기념품을 나눠주며 교통안전을 강조하고 있다. 울산교육청 제공
    천 교육감은 "지역사회 모두가 교통안전 캠페인에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울산시민의 교통안전 인식 개선에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울산교육청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어린이 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차량 집중 단속과 교통안전시설물 확충을 관계기관에 요청할 방침이다. 

    한편, 북구 고헌중학교는 24일 안전한 등·하교길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고 교육환경 보호구역을 점검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인근 아파트 관리사무소, 학부모회와 학생회 간부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제한속도 준수'와 '건널목 앞 일단 멈춤', '전동킥보드 탑승 금지', '교통 신호 준수'를 홍보했다.

    울산광역시 북구 고헌중학교는 24일 안전한 등·하교길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고 교육환경 보호구역을 점검했다. 울산교육청 제공 울산광역시 북구 고헌중학교는 24일 안전한 등·하교길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고 교육환경 보호구역을 점검했다. 울산교육청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