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석대 창업지원단 '2023 혁신창업스크립트 경진대회'



대전

    백석대 창업지원단 '2023 혁신창업스크립트 경진대회'

    백석대 제공백석대 제공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창업지원단은 교내 학술정보관 6층 원격화상강의실에서 '2023년 혁신창업스크립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백석대에 따르면 지난 8일 열린 대회에서는 대학 내 각 전공에 개설된 창업교과목을 수강한 학생들이 담당교수의 지도 아래 수업시간에 개발한 창업 아이디어로 창업 계획을 수립해보고 창업 가능성을 평가했다.
     
    각 학부에서 창업교과목을 운영하는 담당 교수들의 추천으로 총 59개 팀이 출전했고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4학년 박기빈, 김선민, 원소연, 최형선 씨가 '의상 코디네이션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들은 "좋은 아이디어 같다는 교수님의 추천으로 대회에 나오게 됐다"며 "대학 시절 가볍게 창업에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를 받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석대 이감용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사업화 될 수 있는지 가늠해보는 자리"라며 "이런 대회를 통해 창업 가능성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실제 사업성이 있는 아이디어는 창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