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유통업계 하반기 가전 할인 행사 "최대 50% 혜택"

기업/산업

    유통업계 하반기 가전 할인 행사 "최대 50% 혜택"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 할인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선풍기를 살펴보고 있다. 류영주 기자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선풍기를 살펴보고 있다. 류영주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하반기 가전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마트는 1일부터 12일까지 가전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가전 상품을 3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만원 상당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원 상당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2일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아 세컨드 TV로 쓰기 좋은 '32형 컴팩트 LED TV'를 전점 3천대 한정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닌텐도 스위치의 타이틀 전품목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렉트로맨 표준형 선풍기, 애플워치, 다이슨 청소기·에어랩 등도 할인 행사 대상이다.

    또 오는 12일까지는 위닉스 제습기, 안마의자,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등을 할인하고, 삼성·LG 대형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도 오는 9일까지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누적 50만원 이상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의 SSG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행사카드 결제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일 한정 수량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도 7월 한달 동안 여름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류영주 기자류영주 기자
    상반기 가장 인기 있던 상품을 중심으로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을 최대 28% 할인한다.

    무선 청소기와 전기밥솥 등은 최대 50% 할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인덕션과 공기청정기를 40% 할인한다.

    노트북 등 IT 가전도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 등을 더하면 최대 49%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가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면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11%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웨딩 마일리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