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트레저, 28일 정규 2집 '리부트'로 컴백…"더욱 높은 참여도"

가요

    트레저, 28일 정규 2집 '리부트'로 컴백…"더욱 높은 참여도"

    오는 28일 정규 2집 '리부트'로 컴백하는 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28일 정규 2집 '리부트'로 컴백하는 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트레저(TREASURE)가 오는 28일 컴백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두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아나운스먼트 필름을 공개해 컴백을 알렸다.

    YG 측은 "아직 콘셉트를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재시동'을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은 대대적인 변화가 예고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과감한 변신에 더욱 짙은 트레저 고유의 음악 색깔이 더해질 전망"이라며 "데뷔 이래 앨범 크레딧에 꾸준히 이름을 올려온 이들인 만큼 이번에는 더욱 높은 참여도로 그 잠재력을 제대로 터트릴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부연했다.

    YG 측은 "당초 말씀드린 시기보다 이른 오는 7월 28일 컴백을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작업에 매진해 온 멤버들의 진심이 컸다"며 "트레저의 새로운 시작이 될 '리부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트레저는 미국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에 나선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