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피날레 앞둔 '형사록2'…진실 마주하는 이성민

연예 일반

    피날레 앞둔 '형사록2'…진실 마주하는 이성민

    26일 오후 4시 마지막화 공개

    디즈니플러스 제공디즈니플러스 제공배우 이성민이 주연을 맡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인 8화가 26일(수) 오후 4시 공개된다.

    '형사록2'는 '친구'로 불리는 협박범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이성민)이 펼치는 마지막 반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이날 공개를 앞둔 8화에서는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마지막 반격에 모든 것을 쏟아 붓는 택록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택록은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싶었는데…"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쏟으면서 과거의 자신과 마주한다.

    디즈니플러스 측은 "택록의 이 모습은 이번 화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으로 꼽힐 것"이라며 "그의 마지막 선택이 역대급 반전을 안기며 대미를 장식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택록과 한 팀인 성아(경수진)와 경찬(이학주) 또한 각자 자기 자리에서 금정회와 연관돼 있는 자들을 하나하나 조사, 그들의 숨통을 조이는 데 일조한다.

    연주현(김신록)이 목숨을 걸고 밝히고 싶었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숨겨진 비밀도 드러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