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윤서빈, 한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파도쳐'로 오늘 컴백

가요

    윤서빈, 한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파도쳐'로 오늘 컴백

    가수 윤서빈이 신곡 '파도쳐'를 26일 저녁 6시 발매한다. 피스엔젤스컴퍼니 제공가수 윤서빈이 신곡 '파도쳐'를 26일 저녁 6시 발매한다. 피스엔젤스컴퍼니 제공'프로듀스X101' 출신 윤서빈이 신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윤서빈이 오늘(26일)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를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해 3월 낸 '풀 오브 유'(full of you)에 이어 4개월 만에 나온 싱글 '파도쳐'는 한여름 무더위 속 빛나는 윤서빈의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파도쳐'는 펑크 기반 알앤비 팝 장르다. 전체 분위기를 이끄는 베이스 기타 리프와 셔플 리듬이 곡의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윤서빈의 시원하면서도 남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팝 록 장르 수록곡 '러닝 투 유'(Runnin' to you)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하지 못하는 주인공이 용기 내어 고백하는 듯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한다.

    윤서빈의 신곡 '파도쳐'는 오늘(2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서빈은 음악방송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