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4'에 배우 정우성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로축구팀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더 브라위너가 출연한다.
5일 쿠팡플레이 측에 따르면 이날 저녁 8시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4'(이하 SNL4)에서 정우성은 직원들이 알아서 일하게 만드는 '멜로 눈빛 부장', 성공률 100% 플러팅 고수 등으로 등장한다.
쿠팡플레이 측은 "'더 킹: 하남자 잔혹사' 코너에서는 상남자 중의 상남자로 등장, 하남자 조직원을 색출해 내는 과정에서 SNL 코리아만의 아슬아슬한 19금 개그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며 "정우성의 대표작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오디션 리메이크 코너에서는 20년 전 영화 속 비주얼 그대로 완벽히 돌아와 주현영, 이수지, 김아영과 함께 희대의 명장면을 다시 구현해냈다"고 전했다.
정우성은 "오랜 기간 팬이었던 'SNL 코리아'에서 열정적인 크루들과 함께해 너무 즐거웠다"며 "짧은 꿈을 꾼 것 같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을 위해 내한한 맨체스터 시티 케빈 더 브라위너도 출연한다.
한국 축구 팬들이 지어준 '김덕배'라는 애칭으로 더 친근한 그는 조기축구 회원 역할부터 '김덕배'에 얽힌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인간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