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버터왕자' 코미디 본능 깨운다…성시경 'SNL4' 출격

연예 일반

    '버터왕자' 코미디 본능 깨운다…성시경 'SNL4' 출격

    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제공가수 성시경이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4'(이하 SNL4) 호스트로 나선다.

    11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데뷔 23년 차를 맞이한 성시경은 'SNL4' 6회에 출연해 20년 만에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측은 "최근 남다른 대세감을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은 'SNL4'를 통해 완성된 반전 매력을 폭발, 한층 더 가감 없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성시경은 '성식이형' '성발라' '버터왕자' '국밥부장관' 등 다양한 부캐를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웃음 코드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그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그동안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100% 코미디는 처음"이라며 "'SNL 코리아'와 크루들이 모든 것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만큼, 무대에서 모든 에너지를 200% 쏟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시경이 호스트를 맡은 'SNL4' 6회는 오는 19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