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힙하게' 첫방…사이코메트리 한지민의 비밀 드러난다



방송

    '힙하게' 첫방…사이코메트리 한지민의 비밀 드러난다

    JTBC 제공 JTBC 제공 '힙하게' 허당 히어로 한지민, 이민기가 기상천외한 첫 만남을 갖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좌충우돌 하루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사이코메트리는 시계나 사진 등 특정인의 소유물에 손을 대어, 소유자에 관한 정보를 읽어내는 초심리학적 현상을 말한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의 범상치 않은 하루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완전 무장을 하고 소를 살피는 수의사 봉예분이 흥미롭다. 겁이 잔뜩 든 얼굴로 조심스레 다가서는 봉예분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반려동물 전문 수의사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소, 돼지 전문인 그의 짠내 나는 일상도 엿보인다. 그런 봉예분을 바꾸는 일생일대 기막힌 기적(?)이 찾아온다. 과연 이날 축사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봉예분은 어쩌다 초능력자가 된 것인지 그 비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날 첫 방송은 갑자기 초능력자가 된 봉예분과 무진으로 좌천돼 절치부심하는 문장열의 웃음만발 첫 만남이 펼쳐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사리사욕을 채우려는 1% 부족한 허당 히어로 봉예분과 문장열의 기상천외한 첫 만남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첫 회부터 개성 강한 인물들의 코믹 티키타카에 빠져들 것"이라고 전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