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동원, 송가인·임영웅·장윤정 히트곡 쓴 윤명선과 맞손

문화 일반

    정동원, 송가인·임영웅·장윤정 히트곡 쓴 윤명선과 맞손

    내달 1일 신곡 선공개…작곡가 윤명선 작품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이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과 맞손을 잡았다.

    22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은 다음달 중순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새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그는 다음달 1일 신곡 음원 하나를 선공개한다.

    해당 신곡은 장윤정 '어머나', 임영웅 '인생찬가', 송가인 '엄마 아리랑' 등으로 이름을 높인 작곡가 윤명선 곡이다.

    윤명선은 정동원의 노래를 들은 뒤 "애절한 감성이 더욱 깊어졌다"고 호평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은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 수정을 거치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라면서 "윤명선 작곡가가 정동원의 감성을 믿고 오직 정동원을 위해 쓴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음달 중순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라면서 "다음달 1일 발매되는 신곡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