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에서 공연…아니타와 함께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에서 공연…아니타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2일(현지 시간) 열리는 2023 MTV VMA에서 공연한다. MTV VMA 제공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2일(현지 시간) 열리는 2023 MTV VMA에서 공연한다. MTV VMA 제공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데뷔 4년 6개월 만에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 Video Music Awards)에서 공연한다. K팝 그룹 중 최단기간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2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리는 '2023 MTV VMA'에서 공연자(퍼포머)로 선정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VMA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와 '베스트 K팝' 두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에 VMA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는 주인공이 됐다. 무대는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와 함께 꾸밀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또한 두 번째 월드 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ACT : SWEET MIRAGE)로 로스앤젤레스(BMO) 스타디움에 진출한 바 있다. 미국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는 K팝 그룹 최초로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가 되어 공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