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 교권 회복 챌린지 실시

광주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 교권 회복 챌린지 실시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는 지난 18일부터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교권 회복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하는 가운데 김화진 도당위원장이 '교권 회복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는 지난 18일부터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교권 회복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하는 가운데 김화진 도당위원장이 '교권 회복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는 지난 18일부터 '무너진 교권 회복, 선생님 존중합니다'는 슬로건으로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교권 회복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도당 청소년특별위원장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챌린지는, 서울 서초구 교사 사망 사건을 계기로 교권 추락 문제가 불거진 가운데 교권 실태와 회복의 필요성을 알리고 학생들에 대한 올바른 교육과 지도를 위한 제도 개선을 위해 실시됐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청소년특별위원장과 전남 청소년위원회 위원들이 중심으로 시작되어 현재 김화진 위원장과 전남 주요 당직자 순으로 지명을 받아 진행 중이며, 지속적 홍보를 통해 뜻을 같이하는 청소년들과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김화진 위원장은 "선생님들이 온전히 수업과 생활 지도에 집중하도록, 교권 보호는 교육계만이 아니라 제도적으로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하는 문제다"며 "불합리한 교권 침해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정부 부처에 적극적으로 건의해 학생과 교사의 올바른 권리와 의무가 공존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