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추석맞이 사랑나눔행사 실시

광주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추석맞이 사랑나눔행사 실시

    NH농협은행 전남본부는 추석을 맞아  2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1천만 원 상당의 쌀과 생활물품 등을 전달하는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제공NH농협은행 전남본부는 추석을 맞아 2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1천만 원 상당의 쌀과 생활물품 등을 전달하는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제공
    NH농협은행 전남본부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2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정재헌 본부장, 김상호 전남영업부장 등과 정병순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지역의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됐다.
     
    나눔행사는 약 1천만 원 상당의 쌀과 생활물품 등이 도내 사회복지시설 10개 기관을 통해 관심과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정재헌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우리 이웃들에게 따듯한 정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남의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