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 제공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푸드올로지'에서 선보이는 이너뷰티 라인 모델로 발탁됐다. 푸드올로지는 D2C(Direct to Consumer)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푸드올로지는 19일 "고객의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품질 제품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김이나가 가지고 있는 깨끗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동안 미모로 유명한 김이나는 깨끗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라디오, 방송 등에서도 활약 중이다.
김이나는 첫 광고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푸드올로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광고영상에서 김이나는 피부 관리법을 공개하는데, 수분 충전을 위해 '분홍물'을 마시는 모습을 선보인다.
'분홍물'은 푸드올로지 대표 제품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의 애칭이다. 특허 받은 독일산 프리미엄 저분자 베리솔(VERISOL) 콜라겐이 초고함량(5천mg)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분홍물의 콜라겐은 분자가 큰 일반 콜라겐을 효소분해시켜 저분자 펩타이드로 바꿔주는 특허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광고영상은 푸드올로지 자사몰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는 김이나 모델 발탁을 기념해 피부라인 전제품을 할인하는 기간한정 기획전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