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호젓한 분위기가 제격…가을에 가기 좋은 추천 여행지

여행/레저

    호젓한 분위기가 제격…가을에 가기 좋은 추천 여행지

    가을은 어디론가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특히 단풍과 낙엽, 가을 억새 등은 오로지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풍경이라 꼭 가을여행을 떠나야 한다. 가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3곳을 추천한다.

    통영

    동피랑에 올라 바라본 통영. 김유정 여행작가 동피랑에 올라 바라본 통영. 김유정 여행작가
    통영은 여름에 가도 좋지만 가을에도 그 진면목을 발휘한다. 여름보다 덜 북적이기 때문에 호젓한 통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통영에서 꼭 가야 할 곳은 바로 충렬사와 동피랑 마을이다.
     
    충렬사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한가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동피랑은 아기자기한 벽화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것도 좋고, 전망대에서 통영을 한눈에 담으면 속이 시원하게 뚫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부산

    야경이 멋진 부산. 김유정 여행작가 야경이 멋진 부산. 김유정 여행작가
    언제나 많은 여행객으로 북적이는 부산은 연말 여행지로도 많은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신나게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딱이다.
     
    핫한 펍과 레스토랑이 자리해 신나는 파티를 즐겨도 좋고, 색다른 부산을 만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산복도로에 위치한 역사의 디오라마로 향하자. 특히 야경이 멋있는 이곳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신 부산과 구 부산을 바라볼 수 있다.
     

    대전

    대전 대청호. 김유정 여행작가  대전 대청호. 김유정 여행작가
    대전에 위치한 대청호는 가을을 너머 겨울이 가까워져야 그 곁을 내준다. 평소에는 호숫물에 잠겨 보이지 않는 산책길이 비로소 겨울이 되야 그 모습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대전 대청호는 산책을 호숫길과 갈대밭을 한없이 바라보며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에 있는 셀프자기사진 찍기 등의 체험거리가 자리하고 있어 조용한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딱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