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뮤비 2억뷰 돌파

    쏘스뮤직 제공쏘스뮤직 제공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히트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억 회를 돌파했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26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해 10월 16일(이하 한국시간) 공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1시쯤 2억 회를 넘었다"고 전했다.

    '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는 르세라핌의 첫 2억 뷰 작품이다.

    르세라핌은 앞서 '안티프래자일'을 비롯해 '피어리스'(FEARLESS), '언포기븐'(feat. Nile Rogers) 등 한국에서 발매한 음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3편을 1억 뷰 대열에 올렸다.

    '안티프래자일'은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성장하고 단단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 '머슬캣'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은 지난 22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글로벌 200' 182위, '글로벌(미국 제외)' '99위에 올랐다. 공개 1년여 만에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수도 3억 6천만 회를 넘겼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