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24년 만의 콘서트' 엄정화, 방시혁에 감사 인사 "최고!"

연예가 화제

    '24년 만의 콘서트' 엄정화, 방시혁에 감사 인사 "최고!"

    왼쪽부터 가수 엄정화, 방시혁 하이브 의장. 엄정화 인스타그램왼쪽부터 가수 엄정화, 방시혁 하이브 의장. 엄정화 인스타그램가수 엄정화가 단독 콘서트에 방문한 하이브 방시혁 의장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엄정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방시혁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시혁씨!! 시혁님!!! 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젠 편하게 못 부르겠어어. 너무 자랑스럽고 멋져요. 공연 보러 와주니 든든하고 '컴투미'를 부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커피차도 고마워요. 최고! #방시혁 #하이브"라고 썼다.

    방시혁은 지난 2006년 발매한 엄정화의 정규앨범 '프레스티지'(Prestige)의 타이틀곡 '컴 투 미'(Come 2 Me)를 작사·작곡·편곡한 바 있다.

    엄정화는 1999년 이후 2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시작해 오늘(10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공연을 연다. 오는 23일에는 대구 엑스코, 31일에는 부산 벡스코까지 총 3개 도시를 돈다.

    이번 공연에서는 '히트곡 부자'인 엄정화의 다양한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으며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함께한 김완선, 이효리, 화사가 게스트로 나온다. 현아, 산다라박, 지누션, 김종민과 코요태, 정재형, 김조한, 행주도 게스트 라인업에 포함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