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추리 예능 어벤져스 탄생

방송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추리 예능 어벤져스 탄생

    각 소속사 제공각 소속사 제공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그룹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가 수상한 아파트에 입주한다.

    tvN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추리 예능이다. 실제 있었던 실화 사건들을 모티브로 하는 만큼 매회 바뀌는 연도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설정이 시청자들의 잠들어 있던 추리력과 각 시대에 대한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24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함께한다는 점에서 2024년을 예능 어벤져스의 탄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파트로 모인 입주민들의 유쾌한 추리 케미스트리가 발휘된다.

    먼저 유재석은 추리 예능 프로그램 경험자이자 국민 MC로서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탁월한 리더십을 자랑한다.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차태현은 무심한 듯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사건 해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함께 출연하는 두 사람의 케미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오나라는 주변을 밝히는 특유의 에너지로 실화 추리극에 활기를 더한다. 사건을 바라보는 순수한 시각으로 예상치 못한 추리를 선보일 '뼈그맨'(뼛속까지 개그맨) 양세찬의 활약 또한 주목되고 있다.

    무려 5년 만에 국내 예능으로 돌아온 제니는 월드클래스 예능감을 한껏 표출하며 '아파트404'의 마스코트로 활약한다. 디즈니+ '무빙'의 봉석이로 올 한해 화제성을 쓸어 담은 이정하는 '아파트404'를 통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귀여운 막내미로 형, 누나 멤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후문.

    베테랑 예능 고수들부터 예능 새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입주민들은 아파트를 배경으로 매회 새로운 연도로 이동해 시공간을 초월한 실화 추리극을 펼친다.

     tvN '아파트404'는 오는 2024년 상반기에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