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전남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광양시청 전경. 광양시 제공광양시청 전경.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농수축임산물, 가공식품, 공예품, 생활용품, 관광, 기타 지역서비스 등 6개 분야다.
     
    신청 자격은 광양시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로, 고향사랑e음 등록·판매를 위해 반드시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 한다.
     
    시는 답례품을 미리 선정하지 않고 공급업체의 품목 제안과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 선정할 방침이다.
     
    신청업체는 최대 2개 품목을 제안할 수 있으며, 이미 1개 품목을 제공하고 있는 기존 공급업체에서도 등록된 제품을 제외하고 1개 품목을 추가 신청할 수 있다.
     
    다만, 다양한 답례품 구성을 위해 신규 답례 품목이 우선 선정된다.
     
    현재 광양에서는 25개의 지역 공급업체가 지역 특색을 살린 매실원액, 고로쇠, 전통주, 모바일 광양사랑상품권, 백운산휴양림 숙박권 등 21개 품목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공고는 광양시청 홈페이지(https://gwangyang.go.kr)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업체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광양시청 2층 총무과 고향사랑팀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광양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된 지 벌써 1년이 지났다"며 "지난 한 해 동안 광양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기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