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용화, 3월 단독 콘서트…서울에서 투어 마친다

가요

    정용화, 3월 단독 콘서트…서울에서 투어 마친다

    정용화가 오는 3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유어 시티'를 연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정용화가 오는 3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유어 시티'를 연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밴드 씨엔블루(CNBLUE)의 리더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정용화가 서울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용화가 오는 3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4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 인 서울'(2024 JUNG YONG HWA LIVE 'YOUR CITY' IN SEOUL)로 팬들을 만난다고 9일 알렸다.

    지난해 10~11월 마카오, 타이베이, 방콕, 홍콩 등에서 아시아 투어 '2023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2023 JUNG YONG HWA LIVE 'YOUR CITY')를 성황리에 마친 정용화는, 같은 타이틀로 마지막 서울 공연을 연다는 계획이다. 한국에서 투어를 마무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된 셈이다.

    솔로 두 번째 미니앨범 '유어 시티'에서 따온 이번 콘서트에서, 정용화는 신보 수록곡뿐 아니라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 곡까지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열리는 정용화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 저녁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 18일 저녁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