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해찬, 컨디션 난조로 NCT 127 日 나고야 콘서트 불참

가요

    해찬, 컨디션 난조로 NCT 127 日 나고야 콘서트 불참

    NCT 해찬. NCT 127 공식 페이스북NCT 해찬. NCT 127 공식 페이스북그룹 엔시티(NCT) 멤버인 해찬이 현재 일본 투어 중인 NCT 127의 나고야 단독 콘서트에 불참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공지를 올려 "멤버 해찬이 현재 완전히 컨디션 회복하지 못해 의사의 진단 하에 금일(1월 8일(월)) 진행 예정인 일본 반테린돔 나고야에서 개최되는 엔시티 127 세 번째 투어 '네오 시티 : 재팬 - 더 유니티'(NCT 127 3RD TOUR NEO CITY : JAPAN - THE UNITY) 두 번째 공연 및 밋&그릿(MEET&GREET)에도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 기다려주신 여러분께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팬 여러분의 이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SM 측은 해찬이 갑작스러운 고열로 7일 나고야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알린 바 있다. 당시 SM 측은 "멤버 해찬이 감기로 인한 고열과 몸살로 의사의 진단 하에 불참하게 되었다"라며 "1월 8일(월)에 개최되는 공연 출연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으며, 당사는 해찬의 컨디션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예고했다.

    지난해 11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투어 '더 유니티'를 개최해 6만 관객을 만난 NCT 127은 2024년 1월부터 일본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1월 7~8일에는 반테린돔 나고야, 2월 10~11일에는 쿄세라돔 오사카, 3월 9~10일 도쿄돔에서 공연을 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