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민주당 박정현 최고위원 북토크…'다시 박정현입니다' 개최

대전

    민주당 박정현 최고위원 북토크…'다시 박정현입니다' 개최

    박정현 최고위원 제공박정현 최고위원 제공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최고위원이 지난 9일 북콘서트 '다시, 박정현입니다'를 진행했다.
     
    한남대 56주년 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열린 행사에는 정청래(서울 마포을) 최고위원을 비롯해 황운하(대전 중구) 대전시당 위원장, 박범계(대전 서구을) 전 법무부장관과 장철민(대전 동구), 염태영 전 수원시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지난 2일 피습으로 병원 입원중이던 이재명 대표와 박홍근 전 원내대표, 박영순(대전 대덕)의원 등은 축전을 전했다.
     
    이삼남 전 대덕구의회 의원이 사회를 맡았고 북토크 대담자는 김우찬 변호사가 맡았다.
     
    박 최고위원은 저서 '다시, 박정현입니다'에서 △지역화폐 대덕e로움 △기후위기 대응 ◊어린이 용돈 수당 등 대덕구청장 재직 당시 추진했던 핵심 정책과 함께 SNS에 게재했던 구청장 업무 보고 글들을 담았다.
     
    박 최고위원은 이 날 행사에서 "윤석열 검찰 독재정권은 일본에 굴종하고 중국을 배타해 대한민국의 국격을 낮추고 경제까지 어렵게 만들고 있다"며 "하고 싶은 이야기만 하고 잘못을 들추면 압수수색으로 맞서는 등 세상의 흐름에는 관심없고 오직 본인들의 권력 유지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