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르세라핌이 가진 '불안'은?…2월 19일 미니 3집 '이지'로 컴백

가요

    르세라핌이 가진 '불안'은?…2월 19일 미니 3집 '이지'로 컴백

    르세라핌이 오는 2월 19일 미니 3집 '이지'로 컴백한다. 르세라핌 공식 페이스북르세라핌이 오는 2월 19일 미니 3집 '이지'로 컴백한다. 르세라핌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2월 컴백한다.

    르세라핌은 22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미니 3집 '이지'(EASY)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5월 나온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이후 9개월 만의 한국 앨범인 이번 앨범은,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이지'를 두고 "당당함과 자신감의 대명사로 불리는 르세라핌이 그간 한 번도 들려준 적 없는, 무대 뒤의 불안과 고민을 담은 신보"라고 소개했다.

    이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소셜미디어에는 르세라핌 새 앨범의 로고 모션이 동시 공개됐다. 더 이상 나눠지지 않는 가장 단순한 도형인 점으로 팀의 로고를 재구성했고, 영상 끝부분에는 '메이크 잇 룩 이지'(MAKE IT LOOK EASY)라는 문구가 등장했다가 '잇 룩'(IT LOOK)에 취소 선이 그어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미니 2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과 정규 1집 '언포기븐'을 모두 밀리언셀러로 만든 르세라핌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K팝 여성 아티스트 영어 곡으로는 최초로 멜론, 써클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월간 1위를 휩쓸었다.
     
    르세라핌 미니 3집 '이지'는 2월 19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일과 20일에는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출연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