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임영웅, 전국 투어 마쳐…고양 공연까지 22만 영웅시대 만나

가요

    임영웅, 전국 투어 마쳐…고양 공연까지 22만 영웅시대 만나

    임영웅이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를 21회차 공연으로 마쳤다. 물고기뮤직 제공임영웅이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를 21회차 공연으로 마쳤다.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공연을 총 21회 개최해 22만 관객을 만났다.

    2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공연을 열었다.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로 시작한 공연은 '아비앙또'(A bientot) '무지개' '인생찬가' '연애편지'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보금자리' 등의 곡으로 이어졌다.

    밴드 세션은 사운드를 한층 풍성하게 했고, 댄서팀의 안무는 흥을 돋웠다. 고화질 대형 전광판은 관객이 임영웅의 공연을 더 잘 볼 수 있게 하는 일등 공신이었다. 전국 투어의 마지막 날이었던 만큼, 임영웅은 앙코르곡을 선사했고 현장 신청 사연을 바탕으로 하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고양 콘서트 관객석 모습. 물고기뮤직 제공고양 콘서트 관객석 모습. 물고기뮤직 제공임영웅은 "기억 속에 오래오래 남을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웅시대를 위해) 더 큰 우주가 되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건행"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송파구 체조경기장 6회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총 21회차로 치러졌다. 임영웅 콘서트에는 10세부터 100세까지 나이 불문 많은 관객이 자리를 채워, 총 22만 명을 기록했다. 2022년 투어까지 합치면 누적 관객 수는 45만 3천 명에 달한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