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GS25, 르세라핌 새 앨범 'EASY' 업계 단독 판매

생활경제

    GS25, 르세라핌 새 앨범 'EASY' 업계 단독 판매

    오는 6일 10시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예약

    GS리테일 제공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팝 아이돌 르세라핌의 미니3집 'EASY'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르세라핌의 새 앨범은 GS25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데,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GS25의 모바일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2종이 판매되며, 예약 구매자들은 원하는 배송지에서 20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GS25 직영점 5곳에서도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GS25는 외국인 K팝 팬들을 위해 △GS25 인천공항T1서편점 △GS25 파르나스점 2곳과 10·20 팬들을 위해 △GS25 연대2점 △GS25 건국점 △GS25 DXLAB점 3곳 등 총 5곳의 직영점에서 앨범의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사전 예약 고객과 GS25 현장 구매 고객 등 GS25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콤팩트 음반이나 일반 음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포토 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GS25에서 앨범을 구매하는 고객 중 KT와 LG유플러스 이동 통신사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앞서 GS25는 지난해 9월 엔하이픈의 앨범도 업계 단독 판매를 진행한 바 있는데 앞으로도 하이브 측과 다양한 제휴를 확대하며 K팝 문화 플랫폼으로 역할을 한다는 계획이다.

    박준형 GS25마케팅팀장은 "GS25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반열에 오른 르세라핌의 미니3집을 특전까지 더해 업계 단독 취급하게 된 것은 큰 의미"라며 "앞으로도 GS25가 K팝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소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