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부터 터졌다

    핵심요약

    공개 24시간 만에 3억 6500만 누적 조회 수 기록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넘어 역대 최다 시청 기록 경신

    외화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마블의 구원자가 될 '데드풀과 울버린'이 티저 예고편부터 터졌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감독 숀 레비) 티저 예고편이 공개 24시간 기준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경신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월드와이드 15억 6천만 달러 흥행 수익 기록, 국내 마블 청불 영화 역대 최대 오프닝 스코어 달성 등 R등급 히어로 영화의 새 역사를 쓴 '데드풀'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이 영화는 판당고 선정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가장 기대되는 히어로 캐릭터'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은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3억 6500만 누적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예고편 조회수 최고 기록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3억 5550만 회와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킨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2억 8900만 회를 모두 뛰어넘는 수치다.
     
    외화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특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데드풀' 시리즈만의 찰진 유머는 물론 강렬한 액션 그리고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과 울버린(휴 잭맨)의 특별한 만남이 모두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오는 7월 공개를 확정한 '데드풀과 울버린'은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작품 흥행의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폭발적인 액션은 물론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역대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프리 가이' '리얼 스틸' '박물관은 살아있다' 시리즈 등을 통해 뛰어난 상상력과 그 안에 담긴 휴머니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숀 레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