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에어부산·롯데몰 동부산점,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부산

    에어부산·롯데몰 동부산점,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핵심요약

    탑승객 대상 혜택 제공, 다양한 마케팅·프로모션 진행 계획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왼쪽에서 2번째)과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왼쪽에서 3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왼쪽에서 2번째)과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왼쪽에서 3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과 롯데몰 동부산점이 맞손을 잡고 지역 기업 간 교류를 통한 지역 경제 발전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지난 22일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에어부산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에어부산 탑승객과 롯데몰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시너지 효과 확대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은 "부산 대표 항공사로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온 에어부산과 상호 협력하게 돼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교류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은 "비수도권 아울렛 최고 매출을 기록한 롯데몰 동부산점과 함께 규모 있는 협업을 진행해 동반 성장하고, 부산 지역 사회와 여행·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