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탑밴드' 우승 톡식, 신곡 '소년의 눈'으로 컴백

가요

    '탑밴드' 우승 톡식, 신곡 '소년의 눈'으로 컴백

    밴드 톡식. AW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톡식. AW엔터테인먼트 제공 KBS '탑밴드' 시즌 1의 우승팀인 밴드 톡식(TOXIC)이 오늘(26일) 신곡을 발표했다.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는 "밴드 톡식의 새 싱글 '소년의 눈'이 26일 정오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알렸다.

    '소년의 눈'은 열정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봤던 그때를 노래한 곡으로, 이 곡을 통해 다시 한번 소년의 눈으로 꿈꾸던 열정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2011년 '탑밴드' 우승 후 톡식은 2014년까지 '퍼스트 브리지'(First Bridge) '카운트 다운'(Count Down) '타임'(Time) 등 3장의 미니앨범과 여러 싱글을 발매했고, 다양한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왕성하게 활동했다.

    이후 입대 및 개인 활동으로 약 10년 간의 공백기를 보냈다. 멤버 김정우는 이수, 박혜원(HYNN), 볼빨간 사춘기, 김종국, 홍이삭, 김범수 등 아티스트의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활동해 왔다. 김슬옹은 JTBC 슈퍼밴드2에서 '시네마'로 준우승한 후 다양한 앨범 활동을 펼쳤다.

    신곡 '소년의 눈'으로 돌아온 톡식은 이번 싱글 활동을 계기로 방송, 공연, 페스티벌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