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위즈데이타, 영구 사용 이미지 '디자인스토리 CD' 90% 파격 세일



산업일반

    위즈데이타, 영구 사용 이미지 '디자인스토리 CD' 90% 파격 세일

    위즈데이타 제공위즈데이타 제공
    디지털 이미지 및 AI 설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주)위즈데이타(대표 이진영)는 봄 가정의 달을 맞아 디자인스토리 CD를 9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해상도 포토와 벡터형 일러스트, 클립아트를 로열티프리(Royalty Free)로 사용 가능하다. 총 4종의 CD 패키지인 '디자인스토리 V.1 크리스천'은 기존 소비자가 49만5천원에서 90% 할인한 4만9500원에 판매한다.
     
    제품은 저작권 문제 없이 영구히 1004컷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인쇄물, 블로그 및 카페 등 상업적 재판매를 제외한 모든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크리스천 관련 이미지와 풍경, 아이콘 등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담고 있다.

    디자인스토리는 총 4종의 CD 및 64 페이지 분량의 풀컬러 매뉴얼들 담고 있다. CD 1과 2는 벡터형 일러스트와 클립아트가 수록돼 있다. CD 3과 4는 엄선된 다양한 풍경과 크리스마스 등을 주제로 한 테마별 모음 포토를 제공한다. 제품은 위즈데이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진영 대표가 출간한 '장난아닌 장난감 피규어+피규어 컬렉션 드림 재테크 단행본 세트' 또는 아머드 사우루스의 65cm 대형 LED 사운드 관절구동 완구 '티렉스 불스 액션 피규어'를 구입하면 디자인스토리 CD를 무상 제공한다.

    그밖에 스마트이미지 스탠더드 가입 고객은 40만 컷의 고해상도 시안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스탠더드, 스페셜 및 오너십 1년 가입 전체 가입 고객에게도 이 제품을 무상 증정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