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슈스케2' 출신 가수 박보람 11일 사망… "갑작스레 떠나, 비통"

문화 일반

    '슈스케2' 출신 가수 박보람 11일 사망… "갑작스레 떠나, 비통"

    11일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 박보람 인스타그램11일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 박보람 인스타그램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 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입장을 내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라고 알렸다.

    이어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라고 전했다.

    또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2010년 방송한 '슈퍼스타K2'에서 8위를 기록한 박보람은 지코가 피처링한 '예뻐졌다'라는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애쓰지 마요' '연예할래' '괜찮을까' '#결별'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혜화동(혹은 쌍문동)'과 '더블유'(W)의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등 여러 OST를 불렀다.

    올해 2월 허각과 함께 부른 신곡 '좋겠다'에 이어, 지난 3일 싱글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