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가필드 더 무비' 더빙 버전 예고편 스틸. 소니 픽쳐스 제공애니메이션 '가필드 더 무비'의 한국 가필드는 어느 배우가 맡았을까.
오늘(18일) 깜짝 공개된 '가필드 더 무비'(감독 마크 딘달) 더빙 버전 예고편에는 가필드 역의 한국어 더빙 배우의 목소리가 담겼다.
가필드는 집냥이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아빠 길냥이 빅이 등장하며 바깥세상에 내던져지게 된다. 이러한 험난한 여정 속에서 후진 없는 자신만만한 MZ냥이의 면모도 배우의 소년미 가득한 목소리로 표현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한국 가필드의 정체를 유추해볼 수 있는 한국 가필드 실루엣 이미지는 배우의 실루엣은 물론, 귀여운 베이비 가필드가 주는 음성 힌트를 들을 수 있다. 이미 크리스 프랫의 가필드 더빙 캐스트 참여로 화제가 된 바 있기에 한국 가필드는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애니메이션 '가필드 더 무비' 한국 가필드 실루엣 이미지. 소니 픽쳐스 제공한국어 더빙 배우의 실루엣 공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한국 가필드 누구냥?'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니 픽쳐스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되는 '한국 가필드 누구냥?' 이벤트는 실루엣 이미지와 음성을 듣고 게시물의 댓글로 배우 이름과 함께 기대평을 남기는 방식으로, 정답자 중 추첨해 '가필드 더 무비'의 한국 가필드의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소니 픽쳐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5월 15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