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피라라라루' 스페셜 뮤직비디오 스틸. ㈜라이크콘텐츠 제공'실바니안 패밀리' 첫 극장판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이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개봉을 확정했다.
올 가정의 달 극장가에 특별한 행복을 선물할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감독 코나카 카즈야)이 KBS 예능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시안 어린이와 특별한 콜라보 작업을 공개하며 이목이 쏠린다.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돌 하우스 완구 '실바니안 패밀리'의 첫 극장판으로, 지난 2022년 KBS에서 방영된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아기싱어' 이시안 어린이의 더빙 참여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안은 당시 프로그램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선보여 수많은 팬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시안은 처음 더빙 작업에 참여해 연기에 도전한 것은 물론, 극 중 최고의 킬링 포인트로 손꼽히는 '크림송'까지 직접 소화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에 수준급의 노래 실력까지 자랑했다.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 출연 당시(사진 왼쪽)와 더빙판 '크림' 성우 이시안 어린이. KBS, ㈜라이크콘텐츠 제공공개된 '피라라라루'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초콜릿 토끼 프레야의 귀여운 동생 크림이가 생일을 맞은 엄마를 위해 만든 '피라라라루' 노래를 열창하는 귀염 뽀짝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축젯날이 생일인 엄마 테리를 위해 프레야의 동생 크림이는 소중한 엄마를 위한 노래를 직접 만들었는데, 엄마의 색소폰 반주에 맞춰 귀여운 율동과 함께 노래를 열창하는 깜찍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피라라라루, 그건 바로 엄마♪" "피라라라루, 엄마는 참 멋져요♪" "피라라라루, 엄마 너무 좋아해요♪" 등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가사 속 크림이가 만든 '피라라라루'라는 단어가 주는 귀여운 어감과 크림이로 변신한 '아기싱어' 이시안의 발랄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까지 유쾌한 즐거움과 동시에 따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를 앞둔 실바니안 마을, 생일을 맞은 엄마와 이웃 모두를 행복하게 할 선물을 찾아 나선 초콜릿 토끼 '프레야'의 어린이날 러블리 어드벤처로, 오는 5월 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