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영환 충북지사, 괴산서 도정보고회…지역 현안 협조 약속

청주

    김영환 충북지사, 괴산서 도정보고회…지역 현안 협조 약속

    충청북도 제공충청북도 제공
    김영환 충북지사가 16일 괴산군을 방문해 주민간담회와 도정보고회를 갖고 지역 현안을 공유했다.
     
    김 지사는 이날 먼저 괴강관광지 내에 괴강불빛공원, 괴산농업역사박물관, 구 괴강교 미디어파사드 등과 연계할 신규 관광 인프라조성을 위한 하늘 숲 체험마당 조성사업 예정지를 둘러보며 건의사항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어 김 지사는 괴산군청을 찾아 지역의 시급한 현안 등에 대해 논의하며 협조를 약속했다.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정보고회에서는 김 지사의 도정운영방향 설명에 이어 도민 공감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토크콘서트에는 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토크콘서트에서 건의된 현안은 △선유동 신선길 조성사업 △송면 복합체육센터 건립 △조령4관문 하늘숲정원 조성사업 △정용~아성 간 인도설치 공사 등이다.
     
    김 지사는 이후 괴산군이 주력하고 있는 스포츠 산업과 관련해 괴산스포츠타운조성, 전지훈련축구장 조성 방안 및 전반적인 스포츠산업 육성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김 지사는 "주민들이 건의한 사업에 대해 적극 검토하고 괴산군의 지역 현안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