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미스트롯2' 김다현, 트로트 전문 레이블 그레인엔터로

'미스트롯2' 김다현, 트로트 전문 레이블 그레인엔터로

가수 김다현. 그레인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김다현. 그레인엔터테인먼트 제공'미스트롯2' '현역가왕' 등에 출연한 가수 김다현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김다현은 정창환 프로듀서가 이끄는 n.CH엔터테인먼트가 세운 트로트 레이블 그레인엔터테인먼트와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레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다현과 전속계약은 그간 일본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일본 활동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 일본에서 열리는 '트롯걸즈 재팬'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 출연을 예고한 김다현은 향후에도 일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n.CH 엔터테인먼트는 n.CH 일본 지사를 설립한 후 소속 그룹 엔싸인(n.SSign)을 데뷔 3개월 만에 도쿄 아레나 단독공연을 열 수 있을 정도로 대규모 일본 팬덤을 구축해, 일본 활동의 탄탄한 기반을 쌓았다. 일본에서 트로트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최초로 제작하기도 했다.

김다현은 그간 '미스트롯2'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5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