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제훈×구교환 '탈주' 해외 163개국 선판매



영화

    이제훈×구교환 '탈주' 해외 163개국 선판매

    영화 '탈주' 1차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탈주' 1차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탈주'가 163개국에 선판매됐다.
     
    '탈주'(감독 이종필)가 대만, 필리핀, 홍콩,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국가들을 비롯해 몽골, 북미, 호주, 뉴질랜드, 영국, 폴란드, 프랑스, 독일, 중동 등에 판매되며 다양한 국가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한국과 같은 시기인 7월 5일에 개봉한다.
     
    '파묘' '노량: 죽음의 바다' '부산행' '곡성' '도둑들' 등 한국 영화의 대표작들을 북미에 소개해 왔던 배급사 웰고USA는 "'탈주'는 자유를 추구하며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려는 인간의 노력과 희망의 힘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영화"라며 "이번 7월 북미 극장 개봉 시 한국 영화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파묘' '밀수' '교섭' '모가디슈' 등을 배급해 왔던 독일 배급사 스플렌디드 필름 GmbH 역시 "우리는 '모범택시'의 이제훈을 추격하는 무자비한 북한 장교 '기생수: 더 그레이' '반도'의 구교환과 함께하는 강렬한 추격 액션 '탈주'의 개봉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탈주'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과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던 이종필 감독의 신작이다. 여기에 대세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이 만나 그동안 보지 못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7월 3일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