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 날 1000명 팬과 '허그회'



가요

    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 날 1000명 팬과 '허그회'

    박종민 기자, 빅히트 뮤직 제공박종민 기자,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전역 후 첫 일정은 아미(ARMY·공식 팬덤명)와의 만남이다.
     
    방탄소년단은 2일 팀의 공식 SNS에 오는 13일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펼쳐질 오프라인 행사 '2024 FESTA'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공개했다.
     
    'FESTA'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 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로, 올해는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진이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한다.
     
    진은 지난 2022년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이며, 오는 12일 전역한다.
     
    진과 함께하는 팬 이벤트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아미와 가까운 거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진의 제안으로 마련됐다. 팬 이벤트는 '진'스 그리팅즈'(진's Greetings)(1부),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2부)으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허그회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아미를 보고 싶어 한 진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2부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에 한해 방탄소년단 팬클럽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위버스(weverse)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진은 지난해 'FESTA' 당시 위버스를 통해 "내년에는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한 바 있는데, 이번 행살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다.
     
    진의 팬 이벤트 외에도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종합운동장 내 풋살장 및 체육공원 일대에서 '2024 FESTA'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된다. 그라운드 행사장에는 현장을 방문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파츠 만들기,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랜덤으로 뽑는 '뽑아라 방탄', 소규모 포토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배치된다.
     
    한편 진의 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