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S.E.S. 바다, '슈돌'서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결혼 결심 이유는

방송

    S.E.S. 바다, '슈돌'서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결혼 결심 이유는

    왼쪽부터 바다, 바다 남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왼쪽부터 바다, 바다 남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그룹 S.E.S. 바다가 남편을 최초 공개한다.

    오늘(9일) 방송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529회는 '육아? 그까이꺼~ 그냥 뭐 대충' 편으로 꾸며진다. 올해 결혼 7년 차를 맞은 바다는 11살 연하의 남편을 최초 공개해, 딸 루아를 포함한 세 식구의 단란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의 첫 만남 이야기도 나온다. 바다의 남편은 "(바다를) 처음 봤을 때 종이 울렸다"라며 첫눈에 반했던 운명적인 순간과 둘만의 달콤한 연애 뒷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바다는 연애 시절 "우리 싸우더라도 서로 사랑하는 거 잊지 말고 예쁘게 잘 싸우자"라고 한 남편의 말이 가슴에 와닿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남편은 나에게 백마 탄 왕자님이다. 너무 고맙다"라며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한 바다는 "루아, 남편과 보내는 지금 이 시간이 가장 소중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바다와 남편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 루아까지 세 가족의 행복한 순간은 오늘(9일) 밤 9시 15분 방송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