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구례군, 일반음식점 대상 위생·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전남

    구례군, 일반음식점 대상 위생·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전남 구례군은 지난 12일 섬진아트홀에서 일반음식점 영업자 500명을 대상으로 위생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구례군 제공전남 구례군은 지난 12일 섬진아트홀에서 일반음식점 영업자 500명을 대상으로 위생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구례군 제공
    전남 구례군은 지난 12일 섬진아트홀에서 일반음식점 영업자 500명을 대상으로 위생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상 매년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의무교육으로 구례를 찾는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식품위생법 및 정책 방향, 식중독 예방, 위생 등급제 지정 신청 방법 등 세분화된 강의를 듣고, 친절서비스 개선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특히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한 마당극 공연이 진행돼 참석자의 호응을 얻었다.
     
    식품위생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 강의에 이어 강의 내용을 접목시킨 현장감 있는 마당극 공연이 진행됐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물가 상승과 인력 부족 등 어려운 상황에도 영업을 지속한 일반음식점 영업주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