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 피네이션 제공가수 크러쉬가 디스크 악화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0일 공식 트위터(X)에 공지를 올려 "최근 크러쉬의 디스크 질환이 급격히 악화되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허리 디스크 수술이 필수적이란 진단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에 따라, 크러쉬는 예정된 일정을 잠정 중단하고 수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 피네이션은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크러쉬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 항상 크러쉬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2012년 데뷔한 크러쉬는 '뷰티풀'(Beautiful) '잊어버리지마'(Feat. 태연) '러시 아워'(Rush Hour)(Feat. 제이홉 of BTS) '어떻게 지내' '오아시스'(Feat. 지코) '그냥'(Just) '나빠'(NAPPA) '가끔'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다.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를 불렀다. 이효리 모녀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트립'(Trip)도 가창했다.
지난달 18~19일에는 이틀 동안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크러쉬 단독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May I be your May?)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