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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로 간 뉴진스]'도쿄돔 입성' 뉴진스, 日 매체 1면 장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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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로 간 뉴진스]'도쿄돔 입성' 뉴진스, 日 매체 1면 장식

    핵심요약

    시부야에 마련한 팝업 스토어도 성황

    26일자 일본 현지 매체 1면을 장식한 뉴진스. 어도어 제공26일자 일본 현지 매체 1면을 장식한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NewJeans)가 데뷔 2년 만에 일본의 상징적인 공연장 도쿄돔에 입성한 가운데, 현지 매체가 앞다투어 특별판을 제작했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의 일본 정식 데뷔 및 도쿄돔 입성을 맞아, 일본 현지 매체 '스포치니' '스포츠 호치' '산케이 스포츠' '데일리 스포츠' '도쿄 주니치 스포츠' 등이 뉴진스 특별판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매체는 뉴진스를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한국의 5인조 그룹"이자 "높은 음악성과 에너제틱하고 쿨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뉴진스가 지난 21일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로 데뷔한 지 5일 만에, 부상으로 쉬고 있었던 막내 혜인까지 합류해 5인(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 완전체로 도쿄돔 팬 미팅을 치른 점에도 주목했다.

    뉴진스의 일본 첫 팬 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 시작이 임박했을 즈음인 26일 저녁, 일부 편의점에서는 현지 매체의 뉴진스 특별판이 동이 나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팬들도  있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평일인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 동안 열리는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은 일찌감치 전 좌석이 매진됐다. 이에 소속사는 팬 미팅 첫날인 26일 시야제한석을 팬클럽 및 일반 관객에게 오픈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야제한석도 당초 예상보다 수요가 많아 소량의 좌석을 더 늘렸다"라고 밝혔다.

    26일 도쿄 라인 프렌즈 스퀘어에 열린 뉴진스의 '슈퍼내추럴 팝업'을 보러 온 관람객이 길게 줄 서 있는 모습. IPX 제공26일 도쿄 라인 프렌즈 스퀘어에 열린 뉴진스의 '슈퍼내추럴 팝업'을 보러 온 관람객이 길게 줄 서 있는 모습. IPX 제공팬 미팅 첫날에 시작한 도쿄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 마련된 '슈퍼내추럴 팝업'(Supernatural POP-UP)에도 많은 사람이 몰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개장 전부터 대기자만 600명이 넘었고 긴 줄이 요요기 공원을 넘어서까지 이어졌다.

    팝업 스토어에 들른 버니즈(공식 팬덤명)과 관람객은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특유의 '플라워' 캐릭터를 뉴진스에 맞게 녹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무라카미 다카시 촬영 영상을 올려 공유하기도 했다.

    팝업 스토어를 마련한 IPX(구 라인프렌즈) 측은 "팬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워 놀랐다. 서둘러 예약판매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오늘(27일) 저녁 7시 도쿄돔에서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 마지막 날 공연을 잇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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