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가수 김재환, SF9 다원. 각 소속사 제공가수 김재환과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다원이 오늘(1일) 입대한다.
김재환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김재환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합격했고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다.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군 생활을 할 예정이다. 입대 관련 공식 행사는 없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F9 다원도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한다. 다수의 군 장병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에게는 방문을 삼가달라고 당부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인 김재환은 2019년 5월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4월 팬 콘서트 '윈드 테일'(WIND TALE)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지난 5월 미니 7집 '아이 어도어'(I Adore)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다원은 2016년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으로 데뷔한 SF9 멤버다. '굿 가이'(Good Guy) '오솔레미오'(O Sole Mio)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 등으로 활동했고 올해 1월 미니 13집 '시퀀스'(Sequence)를 발표했. 다원은 '클릭 유어 하트'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파트타임 멜로' 등 드라마에도 출연했다.